열린무역관(무역관 내방 상담)
KOTRA 해외무역관의 사무공간과 기초상담을 무료로 지원해 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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열린무역관 사업이란?
KOTRA 해외무역관 방문고객에게 근무시간 중 사무공간, 시장정보 및 기초상담을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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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청대상 기업은?
- 해외시장 진출에 관심을 가진 KOTRA 회원(기업/개인회원)
- KOTRA 업무영역과 관련된 무역, 투자 등 일반 비즈니스 목적에 한함
- 해외시장 진출에 관심을 가진 KOTRA 회원(기업/개인회원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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업체선정기준은?
신청 기업 일정이 중복될 경우 선착순으로 배정하며 연중 신청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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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원사항은?
1회 방문기간 중 최대 5일(근무일 기준) 이용 가능합니다.(무역관별 분기당 1회만 가능)
* 현지 공휴일 등 무역관 근무시간 외에는 지원 불가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* 바이어 상담주선, 통역/차량 지원 등 유료 서비스 항목은 제공되지 않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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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원 무역관 : 81개국 123개 무역관
* 여행금지국, 신설 무역관 등 4개 무역관 제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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진행절차는 ?
- 01 고객 : 서비스 신청
- 02 본사 : 접수확인 및 일정 검토 후 고객에게 통지
- 03 고객 : 출장시행 (열린무역관 서비스 이용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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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 신청기한
방문 3일 전까지(근무일 기준) 예약 후 선착순 이용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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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의처는?
- 해외진출상담센터
- 전화 : 02-3460-7216/7319
- 신청희망 무역관
- 해외진출상담센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