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OTRA - 열린무역관(무역관 내방 상담)

열린무역관(무역관 내방 상담)

KOTRA 해외무역관의 사무공간과 기초상담을 무료로 지원해 드립니다.

  • 열린무역관 사업이란?

    KOTRA 해외무역관 방문고객에게 근무시간 중 사무공간, 시장정보 및 기초상담을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

  • 신청대상 기업은?
    • 해외시장 진출에 관심을 가진 KOTRA 회원(기업/개인회원)
      • KOTRA 업무영역과 관련된 무역, 투자 등 일반 비즈니스 목적에 한함
  • 업체선정기준은?

    신청 기업 일정이 중복될 경우 선착순으로 배정하며 연중 신청가능합니다.

  • 지원사항은?

    1회 방문기간 중 최대 5일(근무일 기준) 이용 가능합니다.(무역관별 분기당 1회만 가능)

    * 현지 공휴일 등 무역관 근무시간 외에는 지원 불가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    * 바이어 상담주선, 통역/차량 지원 등 유료 서비스 항목은 제공되지 않습니다.

    • 지원서비스
      분류 세부지원 내역 참가비용
      사무공간 책상, 인터넷, 전화, 팩스, 복사기, 회의실 등 무료
      체류정보 현지 체류정보 안내 무료
      기초상담 상담 신청 고객 대상으로 현지 경제동향 등 기초상담 지원 무료

      해외 바이어 상담주선 등 유료 서비스의 경우 해외비즈니스 출장지원 사업으로 별도 신청 부탁드립니다. 출장지원 바로가기

  • 지원 무역관 : 81개국 123개 무역관

    * 여행금지국, 신설 무역관 등 4개 무역관 제외

  • 진행절차는 ?
    • 01 고객 : 서비스 신청
    • 02 본사 : 접수확인 및 일정 검토 후 고객에게 통지
    • 03 고객 : 출장시행 (열린무역관 서비스 이용)

    * 열린무역관 서비스 매뉴얼   다운로드

  • 이용 신청기한

    방문 3일 전까지(근무일 기준) 예약 후 선착순 이용 가능합니다.

  • 문의처는?
    • 해외진출상담센터
      • 전화 : 02-3460-7216/7319
    • 신청희망 무역관
      • 무역관 담당자에게 문의